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알려지지 않은 것들은 그 자체로 무섭지 않습니다

    1. 그녀는 가장 중요한 단계가 처음과 마지막 단계라는 것을 몇 번이고 들었습니다. 그녀가 한 모든 일에서 그녀가 가지고 다니던 것이었지만 그는 나타나서 모든 것을 혼란 시켰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잘못했다고 말했다. 첫 번째 단계는 가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가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다음 단계였습니다.


    1. "내가 속이지 않아야하는 이유를 다시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그는 물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하고 벌을받는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기꾼들에게 행복하게지는 것에 대해 가야합니까?


    1.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일본의 진미입니다"라고 더 맛있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생선은 생선, 진미 또는 아닙니다.


    1. . 그들은 지금 막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무서운 것으로 나열하기 전에 그들을 알고 시간을 내십시오. 그러면 세상은 훨씬 덜 무서운 곳이 될 것입니다.


    1. 나는 지난 주에 실수로 See 's Candy에 갔다. 초콜릿 막대 사탕 2 개와 초콜릿 카라멜 아몬드 2 개를 샀습니다. 총 비용은 4 가지였습니다. 사탕은 맛있고 전부 였지만, 현실적으로 보자 : 스니커즈 바는 50 센트입니다. 이 사탕 1 달러의 계시 후에, 나는 언제라도 See 's Candy로 꿈속으로 돌아 다니는 것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그는 청년이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지능으로 감동을 주려고 노력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똑똑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그가 방에있는 다른 사람보다 더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할 수 있었지만, 젊은이가 단지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아무도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1. 로봇은 비 승인으로 클릭하여 입방체 내부에서 잠시 삐걱 거리며 갈색 액체의 조랑말 유리를 압출했습니다. "간장 간경변으로 사망 한 술취한 묘의 무덤에 도착하게 될 것입니다." 유리를 탁자 위로 밀면서 나는 눈부신.


    1. 그는 그녀가 처음이라는 것을 상상하려고 애 쓰고 있었다. 아니었다. 백명 이었나요? 아마 가능했을 것입니다. 이백? 아마 아닙니다. 그의 마음은 그가 자신을 붙잡을 때까지 방황하고 다시 처음 인 것을 상상하려고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자신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단지 아 hurt을 것임을 알면서 주저했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어떻게 그녀에게 말하려고 했습니까?


    1. 그녀는 새들을 친구로 여겼습니다. 그녀는 매일 아침 그들을 위해 음식을 내 놓았고 그들은 하루 동안 자신을 협곡하기 위해 급 지대에 왔을 때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어떻게할지 궁금했습니다. 그녀가 어느 날 아침 음식을 꺼내지 않으면 그녀가 제공 한 식사를 놓치 겠는가?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없는 것은 개발에 관한 것이었다. 그는 초창기 동안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고 그들과 함께 노는 것에 대해 추억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것이 어떻게 멈추었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놀았다는 점이 있었으며, 그것이 마지막이 될지 전혀 몰랐습니다.


    1. 그녀는 긴장을 깊게 들여다 보았다. 그녀는 자신의 견해가 아름다워야한다고 생각했지만 그녀가 느끼는 것은 두려움뿐이었습니다. 그녀를 방해하는 높이에 대한 무언가가 항상 있었고, 이제 그녀는이 불안의 힘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두려움이 계속 커지면서 친구들의 격려로 마지 못해 조금 더 가까이 갔다. 그녀는 끔찍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1. 청년은 역할 모델을 원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길고 열심히 보았지만 그 역할 모델은 결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유일한 선택은 그의 삶에서 그가되고 싶지 않은 모든 사람들을 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1. 그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그것이 어떻게 끝날지에 관한 것이었다. 방정식에는 여전히 약간의 불확실성이 있었지만 누구나 볼 수있는 기본 사항이있었습니다. 그가 긍정적 인 것을 보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아무 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끝이오고 예쁘지 않을 것입니다.


    1. 그는 늦은 오후에 약 1 마일 떨어진 곳에서 균열 에코가 들렸다. 그의 마음은 경주를 시작했고 그는 전체 스프린트에 볼트. "총성이 아니고 총성이 아니었다"고 그는 계속해서 질주하면서 숨을 쉬지 않고 반복했다.


    1. 그들은 주장한다. 논쟁은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진실은 항상 같습니다. 예, 주제가 다르거 나 상황이 다를 수 있지만 모든 말과 행동이 모두 같은 것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은 둘 다 알고 있었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용기 나 힘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속 논쟁하고 있습니다.


    1. 국립 공원에서 보내는 시간은 흥미 진진한 모험이 될 수 있지만, 그녀가 경험하고 싶은 흥분은 아니 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찾은 상황을 생각하면서, 그녀가 협상 한 것보다 조금 더 자신을 얻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가 다음 식사를하려고했던 늑대 무리를 쳐다 보며 나무에서 자신을 발견 한 것은 흔한 일이 아니 었습니다.


    1. 택시가 늦게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외부와 관련하여 모양이 나빴으며 몇 개월 동안 청소 된 것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백미러에 매달려있는 녹색 나무 공기 청정기는 냄새가 없어지거나 택시에서 방출되는 다른 냄새를 극복하기에 충분히 강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결정은 지옥에서 빠져 나와 다른 택시를 부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늦어서 선택을 할 수 없었습니다.


    1. "오늘 시작했습니다!" 그게 모든 메모입니다. 어디서 왔는지 누가 기록했는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 었습니까? Meghan은 방을 둘러 보았지만 아무도 눈을 마주 치지 않았습니다. 잠깐 동안, 그녀는 자신의 꿈을 따르는 것이 메시지라고 생각했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을 구겨 버리고 던져 버릴 때 그것을 무시하는 것이 더 쉽다고 결정했습니다.


    1. 늑대는 선로에서 멈추어 어머니와 새끼를 사이징했습니다. 그들의 마지막 식사 이후 일주일이 지났고 그들은 절망적이었습니다. 새끼들은 좋은 식사를 할 것이지만, 그리즐리 어미에게 걸릴 위험이 높았습니다. 결정을 내려야하며 잘못된 선택은 포장의 끝을 알릴 수 있습니다.


    1. 여기 있습니다. 그녀는 증명할 것이 없지만 어쨌든 갈 것입니다. 그것은 그녀의 성격 일뿐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꼭 그럴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녀를 더 의심하고 그녀는 다시 할 수 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이것을 알고 있으며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1. 지능적인 고릴라의 얼굴과 사람의 뇌가있는 7 피트 높이의 모피 인간형을 상상할 수 있다면, 치아를 제외하고는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대략 알 수있을 것입니다. 송곳니는 호랑이의 얼굴에 더 잘 맞았을 것이고 넓고 얇은 입술의 구석에 보여져 사나운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1. 그녀는 십대가 될 어린 소녀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소녀가 어렸을 때를 되돌아 보려고했지만, 너무 길어서 들어 올려 운반 할 정확한 순간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했습니다. 한 번에 그녀를 때렸다. 그녀는 더 이상 어린 소녀가 아니었고 동시에 그녀를 통해 두려움과 슬픔과 자존심으로 말없이 서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