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침대 밑에 숨어있는 것이 있다는 지식을 가지고

    1. 내일 전문가의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을 넘어서서 카테터에 피가 묻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등록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1.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너무 착각해서 설명조차하기 어렵다. 당신이 존재한다는 단순한 사실은 당신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존재할 확률은 복권 당첨보다 적지 만 여기 있습니다.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까?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다. 그의 고풍스러운 옷과 깔끔한 ​​머리카락으로 인해 노숙자가되었습니다. 그녀가 들었던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오프 기회에,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엄폐물을 단단히 붙잡아 두는 것은 끔찍한 느낌이었습니다. 당신은보고 싶어하지만 동시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두려움에 얼어 행동 할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을 발견했고 다음에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1. 택시가 늦게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외부와 관련하여 모양이 나빴으며 몇 개월 동안 청소 된 것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백미러에 매달려있는 녹색 나무 공기 청정기는 냄새가 없어지거나 택시에서 방출되는 다른 냄새를 극복하기에 충분히 강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결정은 지옥에서 빠져 나와 다른 택시를 부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늦어서 선택을 할 수 없었습니다.


    1. 데비는 손을 구멍에 넣고 팔이 닿을 때까지 손을 아래로 미끄러 뜨렸다. 그녀는 무언가를 만지기를 바라면서 손가락을 흔들었다. 그러나 그녀가 느낀 것은 공기였다. 그녀는 몸무게를 움직여 구멍 아래로 1 ~ 2 인치 더 뻗어 나갔다. 그녀의 손가락은 여전히 ​​공기에 닿지 않았습니다.


    1. 그 날은 밝은 메모로 시작되었습니다. 태양은 마침내 일주일 만에 처음으로 비를 들여다 보았으며 새들은 따뜻하게 죄를지었습니다. 일어날 일을 예상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였으며 그 방법은 없었습니다.


    1. 데이브는 일상 생활에서 기쁨을 찾았습니다. 그는 동시에 깨어 났으며 같은 아침 식사를 먹었고 같은 통근을 운전했습니다. 그는 절대 바뀌지 않는 직장에서 일했고 매일 밤 오후 6시에 집에 돌아 왔습니다. 그는 지난 10 년 동안 누구였으며 모든 것이 바뀌게 될 줄 몰랐습니다.


    1.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세 가지뿐입니다. 첫 번째는 모든 것을 돌보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모든 것을 돌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모든 것을 50/50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마지막 옵션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만 결혼의 끝을 의미 할 것입니다.


    1. 한 거리 도시의 고독한 램프 기둥이 깜빡이면서 죽지 않았지만 분명히 나왔습니다. 가방 옆에있는 그녀는 빛, 거리 또는 도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차가 길을 내려오고 있었고 팔을 뻗고 공중에 엄지 손가락을 대고 계획을 세웠습니다.


    1. 그는 가지의 타 버린 끝을 집어 들고 돌 위에 표시를했습니다. 돌의 자국이 정확한 경우 52 일. 그는 확신 할 수 없었다. 낮과 밤이 혼동을 일으키기 시작하면서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너무 길어요


    1. 아직 당황 할 시간이 아니 었습니다. 여전히 상황을 구할 시간이있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말한 것입니다. 현실은 공황에 빠질 시간이었고 상황을 구할 시간이 없다는 것이었지만, 그는 자신이 그곳을 믿었다 고 계속해서 속였다.


    1. 그들은 무작위 단락을 어디에서 얻습니까? "그는 생성 버튼을 클릭했을 때 궁금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임의 단락을 작성하거나 어딘가에 얻습니까? 결코 같지 않을 것입니다.


    1. 그러므로 그 나무들은 그들 중 아무것도 생각하지 못했을 정도로 오래되고 원시적 인 기술이어야하며, 우리와 같은 야만인조차도 그것들을 알고 의심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우리가 궤도를 돌고 착륙을 시도한 것을 감지 한 후 시간이 너무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들의 문명이 숨겨져있는 곳은 한 곳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1. 지난 몇 주 동안 그 단어는 그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작가의 블록으로 자신을 찾을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지만 여기에서 그는 빈 화면으로 앉았습니다. 날마다 그를 조롱하는 그 빈 화면은 그의 마음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다. 그는 왜 단 하나의 단어를 입력 할 수 없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단 하나의 단어 만 입력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거기서부터 빌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준비가 된 8 시간이 화면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음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1. Dave는 그녀의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 숲이 불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었고 Marta는 애완 동물의 마지막을 반올림하려고했습니다. Dave는 남길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서류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을 더 잘 준비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꾸짖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다. 그는 마르타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그녀는 여전히 볼 곳이 없었습니다.


    1. 선물에는 종종 구매 가격보다 많은 비용이 따른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녀에게 최신 스마트 폰을 구매하면 월별 전화 요금이 청구됩니다. 최신 게임 시스템을 구매하면 오랫동안 제공되는 게임에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타이틀을 구입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선물을 구입할 때 일부는 초기 선물 자체보다 훨씬 비쌀 수있는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일본의 진미입니다"라고 더 맛있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생선은 생선, 진미 또는 아닙니다.


    1. 버 거였어 왜 그녀는 이해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자신의 식습관과 관련하여 인생이 완전히 바뀌 었다는 것을 알았는데, 왜 그녀는 이번에 휴식을 취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심지어 발견하지 않았어야했다. 그렇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약속했고, 그렇습니다. 그는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는 모든 것이 햄버거였습니다.


    1. 나는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글쎄, 나는 지금 내 글을 제대로 되찾기 위해 무작위 단락을 만들고있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다시 쓰기 시작할 것입니다!


    1. 가죽으로 찌른 것은 몇 년 동안 그가 가장 좋아하는 상처를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그 상처를 자존심으로 썼고, 그의 상처가 줄어들 기보다는 그의 존재감을 향상 시켰다고 생각했습니다. 흉터는 그 특징을 부여했고 그것이 비방이되었다는 점까지 압도하지 않았다. 그 재킷은 총리 였고 그것을 알고있었습니다.


    1. 때때로 그것은 그저 그런 방식 일뿐입니다. 물론 다른 선택의 여지가 있었지만 그는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끝났고 그게 다였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랬어 야했다.


  1. 그녀는 목표에 도달하고 지쳤다. 그녀에게 더 냉담한 것은 그녀가 그것에 도달했을 때 느끼는 행복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이것이 그녀가 5 년 이상 열심히 일한 느낌 이었습니까?